광교 치맥소통 / 치맥소통 광교상현점 / 경기 용인시 맥주,호프 맛집

2020. 1. 12. 14:31맛집

치맥소통 광교상현점 맥주,호프

[상현역 맛집] 모던한 술집에서 치킨 냠냠 , 치맥소통

상현역 맛집 모던한 술집에서 치킨 냠냠 치맥소통 요새 친구가 너무 힘들어해서 오랜만에 친구끼리 소통의 시작은 가졌어요   어떤거 힘든지 물어도보고 다독여도 주고 싶었거든요    매번 배달만 시켜 먹었던 상현역 맛집 치맥소통에 다녀왔어요   여기 근처 상현역 술집이나 상현역 치킨집들 중에서 엄마들 사이에 핫 

일상,앨범정리

미루고미루고미루고미루고미루고미루던 앨범정리를 드디어 저장된 사진은 훠얼씬 많지만 인회한 사진이 얼마 없는관계로 앨범은 반도 차지않았다 능 앨범이 꼬질꼬질사실 이앨범은 구년전 내가 다니던 회사에서 받은 건데훔친 건가 오래되서 가물가물그동안 쓰질않아서 새건데

상현역 깔끔한 치킨집! 치맥소통!

상현역 맛집 정복하는 그날까지 상현역 치킨집 치맥소통 오늘은 집앞에서 간단하게 치맥이 땡겨 찾아간 치맥소통가게 이름까지 치맥소통 이라서 그냥 발길 닿는대로 입장 생맥 두잔 시키고 맛있었는데 무슨 생맥이더라 세팅 소스 기본안주 프레즐

[광교 상현역 맛집] 치킨 맛집, 치맥소통(동네친구.....ㅠㅠ)

동생과 데이트 하는주 1회 만나자고 얘기했으나 실상 주1회보다 더 많이 만나는 자매아무튼 오늘의 포스팅도 자매데이트의 일부 동네에 의외로 큰 치킨집이 없어요 상현역에 예전에는 BHC도 있고 여러가지 다 있었는데 작년 여름을 기점으로 한번에 싹 망함 지금은 상현역에는 맘스터치 그리고

광교 상현역 치킨, 치맥소통

오늘 복날이라면서요 거의 분당용인에 집중되어있는듯 새벽에 잠이 안와서남편과 맥주한잔하러 방문했던곳새벽에오니 안좋은점은모기한테 집중공격을 당한다는거 저희는 소통치킨이랑 똥집튀김을 주문했어요 비오는날 방문했더니 닭냄새가 좀 나서치킨은 실패했지만 똥집튀김 짱맛

상현역 맛집 치킨과 맥주 "치맥소통"

상현역 맛집 치킨과 맥주 치맥소통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맛집은상현역 맛집 치킨과 맥주 치맥소통입니다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예전 홍익가맥이라는 이름을 쓰던 곳이였습니다 사장님은 그대로이신데 이름만 바꿨다고 하시네요 치킨과 맥주누구나 싫어할 수 없는 조합이지만매번 배달 치킨에 편의점 맥주만 사

상현역 치맥소통 (국물닭발 &똥집튀김)

오랜만에 한파가 잦아들더니 눈이오네요 예전에 에딩거 생맥을 맛있게 먹었던 치맥소통에 두번째 방문하게 되었어요 눈이오니까 1월 말인데 크리스 마스 분위기가 좋아요 저번에 방문했을때는 자리가 꽉차서 높은의자에 앉아먹었는데 역시 화욜 저녁은 한산하네요 넓고 탁티인 인테리어 넘좋아요 치킨도 너무 맛있었어요 에딩거 생맥주도 저

상현역 맛집 분위기 괜찮은 술집 치맥소통 (구)홍익가맥

상현역 맛집 분위기 괜찮은 술집 치맥소통구홍익가맥 역시나 치맥은 진리그리구 닭발도 진리예전 홍익가맥 시절부터 갔었는데치맥소통으로 바뀌었음그러나 홍익가맥 하던 사장님이 운영하시는곳이라서 홍익가맥때 파시던 메뉴또한 같이파신다고 함 그래서오랜만에 치맥하러 다녀왔음애들이랑 자주

상현역 치맥소통

상현역 치맥소통쿠마스시에서 1차를 하고 2차로 간 치맥소통힐튼이 내가 치킨을 먹으러 가자고 해서놀랬나보더라워낙 치킨을 내가 안먹긴 하니까동생이랑 힐튼 둘다 치킨 맛있다 더라고여기는 항상 가면 메뉴판도 안보고 시키는 청양치킨 먹태튀김옷이 유난히 바삭바삭해서 맛이 있는건지내가 싫어하는 기름냄새가 덜 나는건지

광교 치맥소통에서 시원한 맥주 한잔 어때요?

광교 치맥소통 더운 여름 저녁더위를 다스리기 위해시원한 맥주를 마시러광교로 왔습니다 역시 맥주엔 치킨이죠 광교 4번출구 뒤쪽에 맛있는치킨집이 있다 하여 방문했어요 치맥소통 치맥을 통해 소통 한번 해볼까요 벌써부터사람들이 자리를 잡고맥주한잔하며 담소를 나누고 있어요 분위기 또한 잔

상현역 치맥소통, 홍익가맥

상현역 치맥소통지난번에 가서는 그냥 통닭먹었는데그래도 여기 사장님이 튀김을 잘한다고청양치킨이 그립다고 해서청양치킨 먹으러난 여기 닭발도 맛있더라고매운게암튼 청양치킨에 소주사실 청양치킨보다 난 먹태가 먹고 싶었는데맥주 한잔 시키니남은 먹태를 주셨음아 간만에 먹태 먹으니맛있고 새로운 소스를 개발했다며 주셨는데뭔가

광교 홍익가맥

광교 상현역 홍익가맥여기 생긴뒤로 문수영이랑 주구장창 갔었는데장갑끼고 쏘맥 마시던 추억이 있는 곳여긴 참 튀김이 다 맛있다 주인아주머니가 튀김장인인듯먹태랑 캬요즘은 세트메뉴가 생겨서땡초치킨 그거랑 골뱅이 무침기가 막히다쓰다보니 또 먹고 싶군맛이 있어요

https://mumuri.tistory.com/entry/힘내라고-황금동-숯과곱창-곱창막창양

 

힘내라고 황금동 / 숯과곱창 곱창,막창,양

숯과곱창 곱창,막창,양 지난 토요일 친구네 부부와 저희 커플은 야구 직관을 행하였습니다 어째서 스포츠 팬들이 야구장을 다녀왔다라고 표현하지 않고 야구 직관을 갔다라고 하는지 잘 모르겠지만서도 대세를 따..

mumuri.tistory.com